fnctId=bbs,fnctNo=1370
- 분류
- 포털
- 작성일
- 2020.11.25
- 수정일
- 2020.11.25
- 작성자
- 정보혁신본부
- 조회수
- 38
포털에서 접속한 오아시스3.0 화면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오아시스3.0에서 메뉴를 클릭했을때 화면이 활성화되지 않고 하얗게 보이는 경우는 포털을 통해서 로그인하여 오아시스에 접속하였을 경우 오아시스 창에서 로그아웃하지 않고 X박스 아이콘으로 창을 닫았을 경우이며 포털과 오아시스 세션을 잃어버려 창이 하얗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경우 포털 창을 로그아웃하고 홈페이지와 포털의 IE 창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로그인하시면 해결 됩니다.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현재 열려있는 모든 IE 창을 닫고 다시 포털에 접속하여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